자바 파일 다운로드 경로 지정

나는 macOS에 있고 나는 JAVA_HOME 환경 변수가 나의 체계에 놓인 없다. 단지 나는 커맨드 라인 껍질 (위)에 `/use/libexec/javs_home `의 가치에 (게) 예를 들면 그것을 설정 함으로써 특정 한 자바 버전이 필요로 할 때 도구를 위해 그것을 놓았다. 7 월 2015 일 기준)이/Library/Java/JavaVirtualMachines/jdk1.8.0_51.jdk/Contents/Home/ 빈 JAVA_HOME는 쓰기 장소를 가리킨 것으로 보인다 …/usr/libexec/javs_home-V 일치 자바 가상 머신 (1): 1.8.0 _101, x86_64: “자바 SE 8” 표준 맥 자바 설치를 위한/Library/Java/JavaVirtualMachines/jdk1.8.0_101.jdk/Contents/Home 그래서 새 Java vm을 설치할 때 지속적으로 설정을 업데이트할 필요는 없으며,-vm 플래그를 간단히/usr/bin으로 설정 합니다. 미안 하지, 스칼라 지원 여기에. 우리는 자바:-) 만큼 모든 JVM 언어를 지원 Mac OS X 10.7 +의 버전을 위해 위치는/library/자바/자바 버추얼 머신//컨텐트/홈/빈 변경과 같은 것입니다 .에 나를위해 일 한 JDK는-나는 그것이 “자바 8 런타임이” 자바 8이 필요 하지 않도록 지정으로 설명서를 업데이 트 해야 겠 네요 개발 키트. 디렉터리에 있는 JAR 파일이 확장 된 클래스 경로에 열거 되는 순서는 지정 되지 않으며 플랫폼과 플랫폼 마다 다를 수 있으며 같은 시스템에서 순간까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. 잘 구성 된 응용 프로그램은 특정 순서에 따라 달라 야 합니다. 특정 주문이 필요한 경우에는 클래스 경로에서 JAR 파일을 명시적으로 열거할 수 있습니다. 현재 시스템 경로에 Java 8 런타임이 없거나 JAVA_HOME가 하나를 가리키도록 올바르게 설정 되지 않은 경우 [java 8 호환 런타임을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.] 일반적으로 이전 섹션에서 설명한 것 처럼-classpath 명령줄 옵션을 사용 합니다. 이 섹션에서는 해당 작업을 수행 하려는 경우 classpath 환경 변수를 설정 하는 방법을 설명 하거나 이전 설치에서 남겨진 설정을 지웁니다. 이것은 어떻게-vm을 인수는 리눅스에서 (귀하의 정확한 경로를 자바로, 물론 다를 수 있습니다) 볼 수 있습니다: 이것은 어떻게-vm을 인수는 Windows에서 볼 수 있습니다 (귀하의 정확한 경로를 javaw .exe, 물론 다른 수 있습니다. 공간을 포함 하는 경로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, 아래의 예제는 공백이 없는, 그리고 공백이 포함 된 경로 주위에 인용 부호를 사용 하 여 작동 하지 않는 것): Mac OS X 시스템에서는 eclipse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(또는 Ctrl + 클릭) 하 여 eclipse .ini를 찾을 수 있다. 실행 파일을 Finder에서 패키지 내용 보기를 선택한 다음 목차 아래의 eclipse 폴더에서 eclipse .ini를 찾습니다.

이 경로는 c:javamyclass 뿐만 아니라 c:javaother클래스의 클래스 디렉터리에서 클래스 파일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. 클래스 경로를 다음과 같이 설정 합니다. JDK tools 자바, jdb, javac 및 javah에 의해 지정 된 경로나 경로를 대체 하는-classpath 옵션이 도구를 실행 하는 동안 클래스 경로 환경 변수입니다. 각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방해 하지 않고 필요한 클래스 경로를 가질 수 있으므로 클래스 경로 설정을 변경 하는 데 권장 되는 옵션입니다. 여러 경로 항목은 세미콜론으로 구분 됩니다. set 명령을 사용 하면 등호 (=) 주위에서 공백을 생략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. @DDErasmus 당신은 자바 8 JDK를 가르켜 시도 했는가? 나는 JRE에 당신의 JAVA_HOME 점을 본다. 자바 디렉토리를 지정 하는 방법에 대 한 옵션 (JAVA_HOME 이미 자바 7 포인트)? jdk, JVM 및 기타 jdk 도구는 Java 플랫폼 (부트스트랩) 클래스, 모든 확장 클래스 및 클래스 경로를 순서 대로 검색 하 여 클래스를 찾는다.

(검색 전략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를 찾는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.)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확장 메커니즘을 활용 하려는 것입니다. 클래스 경로는 현재 디렉터리나 해당 하위 디렉터리에 없거나 (b) 확장 메커니즘으로 지정 된 위치에 없는 클래스를 로드 하려는 경우에만 설정 하면 됩니다. 예를 들어, 패키지 유틸리티에서 Java 런타임이 Cool. 클래스 라는 클래스를 찾도록 하려는 경우. myapp.